입학처장실 및 정보통신처장실 비서 채용 공고
건국대학교 입학처에서는 다음과 같이 성실하고 유능한 선생님을 채용하고자 합니다.
1. 채용 분야 및 인원: 비서(행정지원직) O명
2.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
가. 2025년 9월 1일(월)부터 근무 가능한 자
나.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
다.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
라. 국가공무원법 임용기준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
마. 4년제 대학 입학 업무 경력자 우대
바. 한글, MS Office(Word, Excel, Power Point) 능숙자 우대
3. 근무 조건
가. 근무처: 건국대학교 행정관(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)
나. 근무내용: 입학처장실 및 정보통신처장실 비서
다. 근무시간: 09:00~17:30(주5일 근무, 연장근무 가능자)
라. 근무기간: 임용일(2025. 9. 1.)로부터 1년, 최대 2년까지 근무 가능
마. 급여: 월 2,000,000원(초임 기준, 4대 보험, 세전)
바. 혜택: 본교 특수대학원 진학 시 수업료 감면, 건국대학교 병원 의료비 감면 등
4. 지원 및 선발방법
가. 지원처: ‘사람인’ 사이트를 통해 지원(https://m.site.naver.com/1zoXu)
- 제출기간: 2025. 8. 10.(일) 24:00까지
나. 전형방법
1) 1차: 서류심사
2) 2차: 면접전형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)
- 면접전형 예정일시: 2025. 8. 13.(수) 14:00
3) 합격자 발표 및 임용일: 합격자 개별 통지
5. 기타
가. 보수 등 처우는 본 대학교 보수규정 등 제 규정에 의함
나.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추후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임용을 취소함
다. 최종합격 이후 학력 및 경력증명서 등의 필수 구비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
라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마.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건국대학교 입학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02-450-3062)
건국대학교 입학처